독서실책상파는곳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헐랭이 조회 178회 작성일 2020-10-22 15:54:48 댓글 0

본문

'미니 독서실 vs. 현대판 뒤주' 예서 독서실 책상 논란 / 스브스뉴스

드라마 ‘스카이 캐슬’에 나오는 1인용 가정집 독서실 책상이 화제입니다. 이른바 '예서 책상'이라 불리는 이 책상은 245만 원이라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죠. 현재 이 책상을 두고 의견이 분분합니다. 미니 독서실 같아서 좋다는 의견이 있는 반면 현대판 사도세자 뒤주와 다를 바 없다는 의견도 있습니다.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
✔ 뉴스에는 위아래가 없다, 스브스뉴스

- 스브스뉴스 링크 -
Facebook : https://www.facebook.com/subusunews
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subusunews/
홈페이지 : http://news.sbs.co.kr/news/subusuNews.do?plink=GNB\u0026cooper=SBSNEWS
djfienfirk dowhdidj : 이걸 기사라고 쓰나?
유은아 : 나 저거 삼백만원으로 샀는데,,
김예린 : 아니근데 찬반 따질게 있냐? 자기 취향이지. 인권을 무시해 뭘 못해줘.. 걍 공부방(?)같은거잖아. 썸네일 큰일난것처럼 얘기하네..;; 개인적으로 난 집중 잘 되고 좋을듯♡
•해드장인 : 애초에 이거 있어도 공부안할사람은 죽어도 안해
박이늘 : 헐..사고싶다 적당하고 아늑하고 분위좋은데 돈이없구나..
빼련 : 이게 뉴스거리인가..? ㅋ
체리 : 왜 찬성,반대야 이거 ㅈㄴ사고싶어
홍감독 : 사도세자 코스프레ㅋㅋㅋㅋ안에다 컴퓨터 넣어주면 나오래도 안나올것들이
강열아 : 왜....난 저거 사달라고 졸라서 저기서 공부 존나 열심히 하고있는데ㅠㅠㅠ
홍성미 : 별로다...ㅉ

독서실 못 가는 예비 고딩의 독서실 책상 꾸미기/ desk tour /[선하아닌선화Seonhwa]/독서대,학용품

안녕하세요 선화입니다
모든 분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




#독서실책상꾸미기#desktour#독서대
앙앙 : 책상 어디서구매하셨나용?
라연RAYEAN : 헉 제 책상이랑 똑같아요!!
저 이책상 메이플색 샀어용,,,ㅎ
LIH 07 : 공부는 템빨..
수정과 : 독서대에서 필기하면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?-?
Syarifah Ulfa Maghfirah : 안녕하세요, 공부할 때 사용하는 칠판의 이름은 무엇입니까? 인도네시아에는 아직 .. 찾을 수 없습니까? 이 보드의 용어는 무엇입니까? 나는 그것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
Heidi Rivera : Qué hago aquí ;-;
키키 : 키보드 정보좀 부탁드릴게요ㅠㅠ
현서하 : 제가 5년동안 다닌 학원책상이 독서실책상인데 그게 익숙하고 집중이 잘돼서 이번에 사려고하는데 도움됐어요
수빈 SUE : 너무 재밌어용!
방탄아미은지로그 : 저도 이 책상이랑 똑같은 책상 있어요
아무리 루머도 안 예뻤눈데 이거 보니 다시 한번 꾸며 볼려구요

예비고등학생 책상 공개! 독서실 책상에서 같이 공부해요!/일룸 이타카네오 독서실책상/Study with me

•이 영상은 일룸과 함께합니다•

AGE | 17세 (19년도 기준)
CAMERA | A7
MAIL | ttongguri78@gmail.com
EDIT | GOMIX

#독서실책상 #일룸이타카네오
혜향 : •이 영상은 일룸과 함께합니다•

AGE | 17세 (19년도 기준)
CAMERA | A7
MAIL | ttongguri78@gmail.com
EDIT | GOMIX

#독서실책상 #일룸이타카네오
김민주 : 무슨 색깔이에요?
체리 : 방에 자리가....
단단단단 : 브금이ㅜ먼지 알수잇을까요..?
잉히이 : 저 독서실 책상 살걸... 저 저거말고 그냥기본 독서실책상 구입했는데 엄청큰사이즈로 해서 독서실책상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ㅎ ㅎ하하하하ㅏ하하ㅏ하
소유링 : 혹시 의자 뭐쓰신가용?
09서영 : 저는 이번 생일선물로 일룸 독서실 책상(같은 것)샀어요!! 제가 사실 책상을 5년째 쓰고 있어서 바꿀까?? 고민하다가 유튜브에 책상 소개라고 썼는데 나왔네요!! 앞으로 일룸 독서실 책상에서 열심히 공부할게요!!!
심심 : 이 책상 사려고 하는데 벽고정은 필수인가요?
수경 : 혹시 책상위 선반? 비슷한 책올려놓는 판비슷한거 어디서구매하셧나요?
이시연 : 혜향님 덕분에 독서실 책상 잘 보고 샀어요 !! 너무 기대되요 ㅠㅠ

... 

#독서실책상파는곳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757건 6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n19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